대만 상표 분류 시스템


WIPO 국제 분류.
국내 또는 국제 IP 보호 신청자는 자신의 저작물이 신규인지 또는 다른 사람이 소유 / 주장하는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이것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양의 정보가 검색되어야합니다. 국제 분류는 발명, 상표 및 산업 디자인과 관련된 정보를 쉽게 검색 할 수 있도록 색인화되고 관리하기 쉬운 구조로 조직함으로써 그러한 검색을 용이하게합니다.
국제 특허 분류.
국제 특허 분류 (IPC)는 특허와 실용 신안을 관련 기술의 각기 다른 영역에 따라 분류하는 데 사용됩니다. IPC는 1971 년 Strasbourg Agreement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IPC Committee of Experts에 의해 지속적으로 개정됩니다.
로카르노 분류.
Locarno Classification (LOC)은 산업 디자인 등록을 목적으로 상품을 분류하는 데 사용되는 국제적인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1968 년에 Locarno Agreement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Locarno Union의 전문가위원회에 의해 지속적으로 개정됩니다.
좋은 분류.
니스 분류 (NCL)는 상표 등록을 목적으로 상품 및 서비스를 분류하는 데 사용되는 국제적인 시스템입니다. 니스 분류 (Nice Classification)는 1957 년 니스 협약 (Nice Agreement)에 의해 제정되었으며, 니스 유니온 전문가위원회 (Committee of Nice Union)에 의해 지속적으로 개정되었습니다.
비엔나 분류.
비엔나 분류 (VCL)는 표식의 비 유적 요소를 범주, 구분 및 섹션으로 그 모양을 기준으로 분류하는 계층 적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1973 년 비엔나 협정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비엔나 연합 전문가위원회에 의해 지속적으로 개정됩니다.

대만 상표권.
상표 등록 대만.
대만 상표권.
대만에서의 상표 등록에 대한 법적 근거는 2011 년 6 월 29 일에 마지막으로 개정되어 2012 년 7 월 1 일에 발효 된 상표법입니다. 또한 대만의 상표권 보호는 등록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 파일 시스템. "First to file"관할권이란 대만에서 상표 신청서를 제출 한 첫 번째 신청자가 상표 등록을한다는 의미입니다.
대만 관할권에 상표를 등록하는 신청서는 대만의 시민이 아니거나 대만인이더라도 상표권 변호사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표의 선 출원 검색은 의무 사항은 아니지만 권장됩니다.
대만에서 상표를 취득하는 과정은 대만의 상표 사무소에서 상표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상표 신청서가 대만의 상표 사무소에 접수되면 공식 상표 검색을 실시합니다.
상표가 공식적으로 검색되면 상표 출원 절차가 시작됩니다. 대만에서는 신청서 제출부터 상표 등록까지 전체 상표 신청 절차가 약 8-12 개월입니다. 이 기간은 평소와 매끄러운 기소, 반대없이 의미합니다.
대만의 상표 출원 절차는 상표 출원이 상표 출원 심사를 실시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이 시험은 신청서가 상표 신청서에 열거 된 클래스 (들)에 속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출원 요건 및 분류에 대한 적합성을 검사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 또한 신청서의 명확성, 설명 성, 차별성, 기망성에 관해서도 검토가 이루어지며, 마지막으로 이전 등록 또는 사전 신청과 충돌이 있는지 여부가 심사됩니다.
상표 출원의 심사가 끝나면 상표 등록이 신청자에게 부여됩니다. 대만에서는 신청을 반대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대만에서는 사후 등록 반대 조직이 채택되었다. 이의 제기는 등록일로부터 최대 3 개월까지 제기 될 수 있습니다.
신청자에게 등록이 허락되면 신청자는 대만에서 자신의 상표에 대한 독점권을 갖습니다. 대만에서의 상표 등록 기간은 등록일로부터 10 년입니다. 또한 상표는 상표 소유자에게 상표가 부여 된 날짜로부터 10 년 동안 갱신 할 수 있습니다.

대만 상표 분류 시스템
국제 상표 클래스.
상표 신청서가 분류되는 45 개의 소위 "니스 클래스"가 있습니다. 수업은 1957 년에 클래스의 첫 번째 목록이 협상 된 프랑스 니스 (Nice, France)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GOODS CLASS 1 (화학 물질) 산업, 과학 및 사진, 농업, 원예 및 임업에서 사용되는 화학 물질. 미가공 인공 수지, 미처리 플라스틱; 비료; 소화 조성물; 템퍼링 및 납땜 조제; 식료품을 보존하기위한 화학 물질; 유제 물질; 산업에서 사용되는 접착제. 등급 2 (도료) 도료, 니스, 래커; 녹에 대한 방부제 및 목재의 열화에 대한 방부제; 착색제; 매염제; 천연 천연 수지; 화가, 데코레이터, 프린터 및 예술가를위한 호일 및 분말 형태의 금속. 해설 주이 등급은 페인트, 착색제 및 부식 방지용 조제품을 주로 포함한다. 특히 다음을 포함합니다 : 산업, 수공예 및 예술 용 페인트, 니스 및 래커; 의류 용 염료; 식료품 및 음료 용 착색제. 제 3 종 (화장품 및 세정제) 세탁 용 표백제 및 기타 물질; 청소, 연마, 정련 및 연마제; 비누; 향수, 에센셜 오일, 화장품, 헤어 로션; 치약. CLASS 4 (윤활제 및 연료) 산업용 오일 및 그리스; 윤활제; 먼지 흡수, 습윤 및 결합 조성물; 연료 (모터 정신 포함) 및 광원; 양초, 심지. 제 5 종 (의약품) 제약, 수의학 및 위생 제제; 의료용으로 적합한 영양 보조 식품, 아기 용 식품; 석고, 드레싱 용 재료; 치아를 막는 재료, 치과 용 왁스; 소독제; 해충을 파괴하기위한 준비; 살균제, 제초제. 제 6 종목 (금속 제품) 일반 금속 및 그 합금; 금속 건축 자재; 금속의 운송 가능한 건물; 철도 트랙 용 금속 재료; 비 전기 케이블 및 일반 금속선; 철물 공장, 작은 금속 제품; 금속 파이프 및 튜브; 금고; 다른 종류에 포함되지 않는 보통 금속 제품; 광석. CLASS 7 (기계류) 기계 및 공작 기계; 모터 및 엔진 (육상 차량 제외); 기계 커플 링 및 변속기 구성 요소 (육상 차량 제외); 수작업 이외의 농업용 도구; 계란 용 인큐베이터. 제 8 종 (수공구) 수공구 및 도구 (수동식); 주방용 칼; 사이드 암; 면도기. 제 9 종 (전기 및 과학기구) 과학, 해상, 측량, 전기, 사진, 영화, 광학, 계량, 측정, 신호, 검사 (감독), 구명 장비 및 도구; 소리 또는 화상의 기록, 전송 또는 재생 장치; 자기 데이터 캐리어, 기록 디스크; 자동 판매기 및 코인 장치 용기구; 금전 등록기, 계산 기계, 데이터 처리 장비 및 컴퓨터; 소화 장치. 제 10 종 (의료용기구) 수술 용, 의료용, 치과 및 수의학기구 및기구, 인공 사지, 눈 및 치아; 정형 외과 용품; 봉합 재료. CLASS 11 (환경 제어 장치) 조명, 난방, 증기 발생, 조리, 냉장, 건조, 환기, 급수 및 위생 목적을위한 장치. CLASS 12 (차량) 차량; 육상, 공기 또는 물에 의한 이동을위한 장치. 13 (화기) 총기; 탄약 및 발사체; 폭발물; 불꽃. 14 등급 (쥬얼리) 귀금속 및 그 합금 및 귀금속 또는 그 코팅품은 다른 부류에 속하지 아니한다. 보석, 보석; 시계 및 악기입니다. CLASS 15 (악기) 악기. CLASS 16 (종이 제품 및 인쇄물)이 재료로 만든 종이, 판지 및 제품 (다른 부류에는 포함되지 않음); 인쇄물; 제본 용 재료; 사진; 문방구; 문구 또는 가정용 접착제; 예술가의 자료; 페인트 브러쉬; 타자기 및 사무용품 (가구 제외); 교육 및 교재 (기구 제외); 포장용 플라스틱 재료 (다른 부류에 포함되지 않음); 카드 놀이; 프린터 유형; 인쇄 블록. 등급 17 (고무 제품) 고무, 갓타 페르 카, 껌, 석면, 운모 및 기타 재료로 제조되었으며 다른 등급에 포함되지 않은 물품; 제조용 압출 성형 플라스틱; 포장, 정지 및 절연 재료; 유연한 파이프가 아니라 금속. CLASS 18 (가죽 제품) 가죽의 가죽 및 모조품 및 이들 재료로 만든 물건이며 다른 부류에 포함되지 않는 제품; 동물 가죽, 가죽; 트렁크 및 여행 가방; 우산, 파라솔 및 지팡이; 채찍, 하네스 및 마구. 19 번 (비금속 건축 자재) 건축 자재 (비금속); 건축용 비금속 경질 파이프; 아스팔트, 피치 및 역청; 비금속 운송 건물; 기념물, 금속 아닙니다. CLASS 20 (다른 분류가없는 가구 및 물품) 가구, 거울, 액자; 나무, 코르크, 갈대, 지팡이, 고리 버들, 경적, 뼈, 상아, 고래 뼈, 껍질, 호박, 진주 모, 경석 및 이들 재료의 대체품 또는 플라스틱의 제품 (다른 등급에는 포함되지 않음). CLASS 21 (가정 용품 및 유리) 가정용 또는 주방 용품 및 용기 (귀금속 또는 그로 코팅되지 않은 것); 빗 및 스폰지; 브러쉬 (페인트 브러시 제외); 칫솔질 재료; 청소 목적을위한 기사; 스틸 울; 비 가공 또는 반 가공 유리 (건물에 사용되는 유리는 제외); 유리 제품, 도자기 및 토기류는 다른 등급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2 종목 (코드 및 섬유) 로프, 끈, 그물, 천막, 차일, 타포린, 돛, 자루 및 봉지 (다른 부류에 포함되지 않음); 패딩 및 스터핑 용 재료 (고무 또는 플라스틱을 제외한다); 원시 섬유 섬유 재료. CLASS 23 (실과 실) 섬유 용 원사와 사. CLASS 24 (직물) 직물 및 섬유 제품 (다른 부류에 포함되지 않음); 침대 및 테이블 커버. CLASS 25 (의류) 의류, 신발, 헤드 기어. CLASS 26 (팬시 용품) 레이스 및 자수, 리본 및 브레이드; 단추, 갈고리 및 눈, 핀 및 바늘; 인공 꽃. 제 27 종 (플로어 커버) 기존 층을 덮기위한 카페트, 러그, 매트 및 매트, 리놀륨 및 기타 재료; 벽 걸이 (비 섬유). 28 종목 (완구 및 스포츠 용품) 게임 및 놀이기구; 기타 클래스에 포함되지 않은 체조 및 스포츠 용품;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종류 29 (육류 및 가공 식품) 육류, 생선, 가금류 및 게임; 고기 추출물; 보존되고, 말리고 요리 된 과일과 채소; 젤리, 잼, 과일 소스; 계란, 우유 및 유제품; 식용 유지. 30 등급 (스테이플 식품) 커피, 차, 코코아, 설탕, 쌀, 타피오카, 사고, 인공 커피; 곡물, 빵, 과자 및 과자로 만든 밀가루와 조제품, 아이스크림; 여보, 당밀; 효모, 베이킹 파우더; 소금, 겨자; 식초, 소스 (조미료); 향료; 얼음. 제 31 종목 (천연 농산물) 다른 부류에 속하지 않는 농업, 원예 및 임산물 및 곡류; 살아있는 동물; 신선한 과일과 채소; 씨앗, 자연 식물 및 꽃; 동물 용 식품, 맥아. CLASS 32 (가벼운 음료) 맥주; 광물 및 폭기 수 및 기타 비 알콜 성 음료; 과일 음료 및 과일 주스; 시럽 및 기타 음료 제조용 제제. 종류 33 (포도주 및 증류주) 알콜 음료 (맥주 제외). 종류 34 (흡연자 기사) 담배; 흡연자의 기사; 성냥. 서비스 클래스 35 (광고 및 비즈니스) 광고; 경영 관리; 경영; 사무실 기능. CLASS 36 (보험 및 재정) 보험; 재무; 화폐 문제; 부동산 업무. CLASS 37 (건물 건축 및 수리) 건물 건설; 수리; 설치 서비스. 38 번 (통신) 39 번 (운송 및 보관) 운송; 물품의 포장 및 보관; 여행 준비. CLASS 40 (재료의 처리) 재료의 처리. CLASS 41 (교육 및 오락) 교육; 훈련 제공; 환대; 스포츠 및 문화 활동. CLASS 42 (컴퓨터, 과학 및 합법) 과학 기술 서비스 및 관련 연구 및 디자인 : 산업 분석 및 연구 서비스;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설계 및 개발; 법률 서비스. CLASS 43 (호텔 및 레스토랑) 음식 및 음료 제공 서비스; 임시 숙소. 44 급 (의료, 미용 및 농업) 의료 서비스; 수의학 서비스; 인간 또는 동물을 위생 및 미용 관리; 농업, 원예 및 임업 서비스. CLASS 45 (Personal) 개인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타인에 의해 제공된 개인 및 사회 서비스. 재산 및 개인 보호를위한 보안 서비스.

대만의 지적 재산권 보호.
Laura W. Young, Esq.
10 년이 지난 지금 대만은 더 이상 불공정 거래 행위에 대한 보복 조치의 주요 목표 중 하나가 아닙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대만 정부는 지적 재산권 보호를위한 법안을 신속히 제정하고 대규모 홍보 캠페인에 착수했습니다. 단 1 년 만에 대만 의회는 새로운 상표법과 특허법을 제정했으며이 두 법안은 현재 개정 중입니다. 또한 대만은 1992 년 저작권법 개정안과 IC 칩 보호법 및 사업 비밀 법안을 통과시킬 계획이다.
대만은 다른 선진국들과 비교하면 부러워할만한 위치에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외환 준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1 인당 국민 총생산이 지난 9 년 동안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았다. 같은 기간 동안 소비자 물가 지수는 연 2.43 % 상승했다. 1987 년에 계엄령이 해제됨에 따라 노동 분쟁, 통화 스윙, 주식 시장 및 부동산 붕괴 등의 격렬한시기를 맞아 경제가 정상화되었습니다.
R. O.C. 법률은 국제 표준에 달려 있지만 회사는 여전히 자신의 권리를 보호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다음은 1994 년의 몇 가지 예입니다. 1) 검찰의 보관 시설에서 신비하게 사라진 증거가 발견 된 후 일본 게임 제조업체의 침해 자에 대한 청구가 법원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2) 침해 자에 대한 집행 보조 용품 제조업체는 재판소는 공정 거래위원회가 합법적 인 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침해 품목에 대해 혼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했다.
현재 미국 산업과 정부는 입법 활동으로 일시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대만은 세계 무역기구 (WTO) 가입을 통해 국제적 인정과 합법성을 얻고 자한다. 1994 년 상반기 대만 법원은 1993 년보다 많은 수의 침해자를 유죄 판결했으며보다 엄격한 형을 선고했다. 그러나 대만에서 발생한 미국 세관이 탈취 한 불법 제품의 수와 가치는 이에 상응하는 감소가 없었습니다. 대만은 가장 큰 국내 범죄액 중 3 위를 차지하고있다. 우리.
세관은 대만이 압수 컴퓨터와 컴퓨터 부품의 주요 원천이라고 밝혔다. 발작 건수와 관련하여 대만의 순위가 동일하게 유지 되긴했지만 1993 년부터 1994 년까지 잡힌 물건의 가치는 80 % 나 증가했다. 대만 해적들이 새로운 법률에 의해 저지 될지 여부는 의문의 여지가있다. 법률의 몇 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은 아래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I. 저작권법.
Executive Yuan에 제출 된 저작권 법안에는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저작권 등록 절차를 완전히 폐지 할 것입니다. 창작물은 1985 년 저작권법 이후 창작 당시 보호되었으며, 1946 년 미국과 대만 간의 우호, 상업 및 항해 조약에 따라 미국 국민에게 적용되었습니다. 이 법안은 달리 합의되지 않는 한 근로자가 고용 한 근로자의 소유라는 가정을 뒤집을 것입니다. 1992 년 포퓰리스트 주의자들에 의한 마지막 순간의 변화 인이 추정은 삭제 될 것이며, 대만은 대부분의 다른 산업화 된 관할 구역들과 일치하게 될 것이다.
이 법안은 또한 외국 저작물의 번역에 대한 강제 면허를 폐지합니다. 1992 년 법률에 따라 2 년 내에 중국어로 번역되지 않은 외국어 저작물은 누구나 합법적으로 중국어로 번역 할 수있었습니다. 이는 정부가 지정한 로열티를 지불해야합니다. 다소 혼란스러운 움직임으로이 법안은 판권을 제거 할 것이며 판권은 공개 저작물의 재판 전문 출판업자에게 귀중한 재산이 될 것입니다.
영화 산업에 특별한 관심을 갖는 문제는 저작물 창작 당시 시행중인 법률에 따라 보호 기간이 이미 만료 된 저작물을 소급 적으로 보호하는 것입니다. 개정 된 법안은 현재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완전한 소급 적용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대만 정부가 WTO 규정을 준수 할 수 있도록 대만 정부에이 조항을 수정하도록 압력을 가하고있다. 아마도이 새로운 개정안에서 가장 논쟁의 여지가있는 부분은 생략 된 부분입니다. 시청각 자료 소유자에게 완전한 임대 권리를 부여하는 기사. 정부는 "부정적인 반응"으로 기사를 삭제했다. 시청각 적 침해 사례가 대만에서보고 된 감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II. 상표권 법.
미국의 엄청난 압박에 힘 입어 대만은 1993 년 11 월 대망의 개정 된 상표권 법을 통과시켰다. 그 직후 발효되었지만 1994 년 7 월 15 일까지 시행 규정이 발효되지 않았다. 그 이후 대만의 형태, 상표 국 (National Bureau of Standards, "NBS")이 개정되었다. 이 법은 상표의 이전 사용자에 대한 보호를 강화하고 상표 사용권 부여, 양도, 약속 및 등록 요건을 완화합니다. 또한이 법은 상표 할당, 라이센스 및 재 라이센스 부여에 대한 부담스러운 제한을 폐지합니다. 오래된 labyrinthine 요구 사항으로 혼란스러워 한 미국 라이센스 제공자는 상표 사용권을 이제 NBS와의 승인이 아닌 경우에만 기록하면된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그러나이 법은 침해로 형사상의 최대 형을 줄이며 유명하지만 등록되지 않은 상표에 대한 보호를 덜받습니다.
징역형에 대한 매수가 다시 효력을 발휘합니다. 신법 제 62 조는 상표권 침해 기간을 5 년에서 3 년 이하로 줄인다. 결과적으로, 대만은 또한 침해 자들이 감옥에서 탈출 할 수있게합니다. 형법 제 41 조는 유죄 판결을받은 유죄 판결자가 6 개월 이하의 형량을 명예 ​​회신으로 통고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상표법의 부적절한 시행으로 대만에 대한 강한 압력을 가한 1985 년 대만은 최대 형량을 5 년으로 늘려 문장의 정류가 더 이상 가능하지 않게됐다. 그러나 침해자는 6 개월 이하의 징역형을 하루에 약 34 달러 (벌금)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법은 선량한 선 사용자들에게 더 큰 보호를 제공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상표의 등록 이전에 동일 또는 유사한 상품에 대해 선의로 등록 상표를 사용하는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는 후속 신청으로 인해 그러한 사용을 계속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이 새로운 법은 유명하지만 등록되지 않은 상표에 대한 명시 적 보호를 제거했습니다. 이러한 마크는 "혼동을 일으킬 정도로 유사하다"라는 마크의 등록을 금지하는 규정에 따라 보호 등급이 낮아진다.
대만은 상표를 담보로 제공 할 수있는 중요한 상업용 재산으로 상표를 인정하고 두 가지 새로운 유형의 상표 (인증 마크 및 단체 상표)의 등록을 허용하는 국제 표준을 준수합니다. 그러나 대만이 상표권 침해 벌금을 NT $ 150,000에서 NT $ 200,000 (약 US $ 7,700)으로 인상했지만 최대 벌금은 여전히 ​​부적절합니다.
상표 신청자는 이제 새로운 등록 절차를 밟게됩니다. 미국과 다른 외국인 권리 보유자들의 수년간의 불만으로 인해 대만은 마침내 107 개 수업으로 구성된 지역 분류 체계를 포기하고 42 개 국제 등급 체계를지지했다. 그러나 NBS는 이제 각 상표 출원에 대해 매우 구체적인 상품 목록을 요구합니다. 신청서에 기재된 항목 만 등록 대상이됩니다. NBS는 상표 사용 설명서에 구체적으로 열거 된 제품만을 수령 할 의향이 있으며 종종 매뉴얼에 나와 있지 않은 품목을 보완하기 위해 보충 문서를 요구함으로써 비용이 많이 드는 사무 조치를 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목록에없는 품목은 제품의 특성을 증명하기 위해 카탈로그, 제품 견본 또는 기타 그러한 자료를 제출하여 식별해야합니다. 나열된 항목들에 대해서만 보호 기능을 부여함으로써 NBS는 클래스 당 더 많은 수의 응용 프로그램을 생성 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상표권자는 NBS가 갱신을 승인하기 전에 등록 인증서에 나열된 각 항목에 대한 사용 증거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특정 항목에 대해 충분한 증거가 제공되지 않으면 삭제됩니다. 또한, "이 부류에 속하는 모든 다른 상품들"과 같은 일반적인 용어 및 구는, 더 이상 받아 들일 수 없다. NBS는 신청자가 각 항목을 특별히 기재하고 만료일 이전 3 년 이내에 사용되었다는 증거를 제공하도록 요구합니다.
IV. 특허법.
대만은 1994 년 1 월 21 일 미국의 엄중 한 압력으로 새로운 특허법을 발표했다. 이 법은 음식, 음료, 미생물 및 제품의 새로운 용도에 관한 특허를 허용하고있다. 이 특허는 이전에 정부의 사회 정책에 따라 배제되어 있었다. 또한 새로운 발명, 새로운 실용 신안 및 새로운 디자인 특허에 대한 용어 기간이 각각 20 년, 12 년 및 10 년으로 증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법은 몇 가지 중요한 측면에서 보호를 훼손합니다. 또한, 1994 년 10 월 3 일에 시행 규칙이 발효되었지만 1995 년 1 월까지 입법안에 대한 새로운 개정이 이미있었습니다. 대만은 WTO 가입 자격을 높이기 위해 법 개정을 희망합니다. 미국 산업에 대한 한 가지 주요 관심사는 주로 주로 외국인이 보유하고있는 새로운 발명 특허 침해에 대한 징역형을 면제하고 대만인이 주로 보유한 새로운 실용 신안 및 신규 디자인 특허 침해에 대한 구속 형을 유지했다 . 그 결과 외국인 권리 소유자에 대한 간접적 인 차별이 생깁니다.
법령 공표 직후 제안 된 개정안의 도입은 특허 표시, 특허 우선 순위 및 병행 수입과 같은 새로운 우려 영역과 같이 특허 소유자가 대만에 대한 권리를 보호하는데 조심해야한다고 요구해야합니다. 특허 마킹은 부주의 한 사람들에게 가장 큰 위험을 안겨줍니다. 특허 된 제품 또는 포장에 특허 인증서 번호를 표시하지 않은 특허 소유자는 침해로 인한 손해 배상을 할 수 없습니다.
이 법의 한 조항은 "특허권자. 다른 사람을 금지시킬 배타적 권리를 가진다. 활용, 판매. [또는] 특허권자의 동의없이 특허 방법을 사용하여 직접 만든 물품을 가져 오는 행위. " 법령에 상충되는 내용이있는 다른 조항은 미국이 대만과의 협상에서 오랫동안 주장해온 입장과 직접적으로 모순되는 특허 상품의 병행 수입을 허용합니다. 후자의 조항은 "[배타적 인] 특허권을 기술하고있다. 특허권자 또는 특허권자가 승인 한 사람이 이전에 제조하고 판매 한 특허 제품의 사용 또는 재판매에는 적용되지 아니한다. 국가 (R. O.C.)에 국한되지 않음. " 법원은 미국으로부터의 반대를 피하기 위해 "& quot; 판매가 발생할 수있는 지역은 법원에 의해 사실에 따라 결정됩니다. & quot;라는 추가 조항을 포함 시켰습니다. 입법자들은이 문제를 단순히 법원에 연기합니다.
V. 집적 회로 레이아웃 보호법.
1994 년 12 월 28 일 대만 의회는 ICLP (Integrated Circuit Layout Protection Law) 초안을 처음으로 마쳤습니다. ICLP는 1992 년 미국 - 대만 지적 재산권 협상에서 핵심 쟁점이었다. ICLP와 사업 비밀 법은 미국의 지적 재산권 법안의 나머지 두 부분으로, 요구 목록.
ICLP 초안은 GATT 및 국제 표준을 준수하려는 대만의 노력을 다시 한번 나타냅니다. 그러나 현재의 초안은 형사 처벌을받지 않으며 리버스 엔지니어링을 제한하지도 않습니다. 또한, 현재의 초안은 최대 법정 보상금 NT $ 5 백만 (약 US $ 200,000)을 침해로 설정합니다. 이 숫자는 임의적이거나 낮습니다. 수십억 달러에 투자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저작권법과 비교할 때 높은 수준이기는하지만 그러한 낮은 수준의 보상은 침해에 대한 적절한 억지력으로 작용하지 않습니다.
VI. 결론.
1992 년부터 지금까지 대만은 인상적인 법률 적 진보를 이루었으며 지적 재산 보호를위한 견고한 장치를 개발했습니다. 다가오는 집적 회로 레이아웃 보호법 및 비즈니스 비밀 법과 함께 1992 년 저작권법, 1993 년 상표법 및 1994 년 특허법에 대한 개정안은 대만을 국제 표준에 맞게 만들 수 있으며 WTO 가입을 성공적으로 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만 법 집행 기관의 행동이 근본적으로 바뀌지 않는 한, 법률 책자에 대한 신선한 잉크에도 불구하고 느슨한 집행에 관한 익숙한 불만은 필연적으로 향후 2 년 내에 발생할 것입니다. 지방 관리들은 미국 관리들이 예견하지 못한 방식으로 새로운 법령을 해석함으로써 보호 조치를 추진할 것이라는 것은 거의 확실하다.
1. 파트너, 왕 & amp; 왕, 샌프란시스코 - 타이페이; Boalt Hall School of Law에서 J. D. 자주 대만에서의 발전에 대해 강의하고 발표합니다.
2. 타이완은 1984 년부터 미국 지적 재산권 보호단 대표단이되어 왔으며, "특별 301" 1988 년 창립 이래 최악의 관할권 목록.
3. 대만의 중국 통신사, 1995 년 1 월 3 일.
4. 대만의 중국 통신사, 1995 년 1 월 1 일.
5. 1994 년 301 차례의 지정에서 미국 무역 대표부는 1993 년 말과 1994 년 초의 노력을 인정하여 대만을 덜 중요한 감시 목록으로 옮겼다. 1995 년 대만에 대한 미국 산업 불만은 1994 년.
6. 1994 년 상반기에 1993 년 대 473 건, 1994 년 상반기에 336 건을 교도소에 냈다. 대부분의 형량은 6 개월 이하 였고 명목상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지만 1 ~ 2 년 형은 1994 년의 절반은 지난 10 년 동안의 모든 기간보다 컸다.
7. 미국 세관 서비스 회계 연도 1994 IPR 압수, 무역 분석 직원, 1994 년 11 월 2 일.
8. 제안 된 개정안의 조항 96-98은 GATT의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측면에 부합하는 완전한 소급 보호를 제공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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